명화니님의 계란죽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명화니님의 계란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명화니
리뷰34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1
야채계란죽은 부드럽게 끓여낸 쌀알 사이로 다양한 채소의 은은한 단맛과 계란의 고소한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음식이다. 한 숟갈 떠먹으면 촉촉하고 따뜻한 식감이 입안을 편안하게 감싸며,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이 느껴진다.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속이 편안하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33kcal
계란죽
4.9(리뷰 8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