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철님의 짬뽕순두부찌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짬뽕순두부찌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9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1
강릉 여행중 맛집 찿어서 짬뽕순 먹었어요
짬뽕순두부는 강릉의 명물다운 최고의 별미네요
불향 가득하고 얼큰한 짬뽕 국물에 매일 아침
만드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초당순두부가 어우러져
환상의 맛이예요
칼칼하고 깊은 국물 맛이 순두부의 담백함과 만나
자극적이지 않아요
웨이팅한 보람이 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00kcal
짬뽕순두부찌게
4.4(리뷰 37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