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6588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706588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6588
리뷰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1
던킨 아이스 아메리카노 레귤러는 깔끔한 풍미와 적당한 쌉싸름함이 매력적이었어요. 부담 없이 마시기 좋고, 더운 날 시원하게 즐기기 딱 좋은 커피였습니다. 특히 테이크이웃 컵이 특이해서 스트로우가 없어도 흘리지않고 마시기 편하게 마실 수 있어 더 만족스럽습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잔(397ml)
1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66개)
·식단기록1.7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