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94171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94171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94171
리뷰1154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1
파김치가 반찬으로 나왔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파김치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익힌 파김치는 새콤해서 맛있어요 .파김치가 익지 않으면은 제 입맛에는 맵더라고요 .오늘 나온 파김치는 적당히 잘 익은 파김치여서 쌀밥에 너무 잘 어울렸어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