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님의 명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kbs님의 명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bs
리뷰65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01
명란 무침인데 명란 젓의 껍질을 제거하고 고춧가루 등의 양념을 넣어 무친건데 김에 밥을 넣고 얹어서 싸먹으면 감칠맛이 좋고 그냥 명란젓을 먹는 거와는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그냥 명란보다 색이 더 진하지만 고춧가루 때문이지 더 맵거나 짜지는 않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5g)
3kcal
명란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