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님의 명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kbs님의 명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bs
리뷰6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1
명란 무침인데 명란 젓의 껍질을 제거하고 고춧가루 등의 양념을 넣어 무친건데 김에 밥을 넣고 얹어서 싸먹으면 감칠맛이 좋고 그냥 명란젓을 먹는 거와는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그냥 명란보다 색이 더 진하지만 고춧가루 때문이지 더 맵거나 짜지는 않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5g)
3kcal
명란
4.8(리뷰 152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