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s님의 디엔비 소시지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Dus님의 디엔비 소시지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us
리뷰141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1
스타벅스에서 토이스토리 콜라보로 나온 쫄깃 소세지 브레드 입니다. 겉에 빵에는 어니언소스가 발려져 있는데, 소스 맛은 강하지 않았어요. 안에 소세지가 크고 두툼하면서 뽀득뽀득한 맛있는 소세지여서 좋았습니다. 소세지가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70g)
210kcal
디엔비소시지빵
4.8(리뷰 44개)
·식단기록45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