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블랙님의 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블랙님의 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블랙
리뷰300
조회수 2 작성일자 26.06.01
산딸기잼 만드는중입니다
설탕양은 40%정도 추가하고 저당으로 만드는 중이에요
설탕양이 적어서인지 한참 끓여도 엉기는거같지가 않네요
끓는중에 레몬즙 한숟가락 첨가하고 수분을 날려주니 완성입니다
잼은 완성인데 씨만 보이는것이 깨같아보입니다
#일반식 #간식

1테이블스푼(21g)
55kcal
잼
4.6(리뷰 30개)
·식단기록2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