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선^^~님의 토스트빵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희선^^~님의 토스트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희선^^~
리뷰15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1
버터에 빵굽기
구운식빵에 레몬생강청 깔아놓기
상추에 계란.소금 넣어 식빵크기만하게 구워 빵위에 얹기
토마토 구워놓기
차한잔.과일로 식사 시작
아침에 생채소보다 계란풀어 전을 부치니 따뜻하고 고소해요. 토마토구이도 아침식사로 참좋아요
커피와 단감 야채를 많이 먹는 아침식사로 추천해요
#일반식 #아침

1쪽 (레귤러)(24g)
70kcal
토스트빵
4.9(리뷰 94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