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5509님의 강남면옥 소갈비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5509님의 강남면옥 소갈비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5509
리뷰111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1
소갈비찜입니다
냉동고에 보관 해둔
갈비 꺼내서 물에담가 핏물과 기름 제거 했습니다
잡내를 없애기위해 끓는 물에데쳐
한번 세척후
갈비양념에 한시간 정도 재워서 간을 베이게 했습니다
인절미 흰떡도 넣고 대파와 표고버섯도 넣어서
푹 끓이고 대파도 넣어서
감칠맛 을 더해 줍니다
소갈비 라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0g)
1,050kcal
강남면옥소갈비찜
4.8(리뷰 73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