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딩6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초딩6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초딩6
리뷰12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1
순두부찌개를 해먹었어요. 순두부찌개 양념을 끓는 물 200 미리에 넣었습니다. 애호박이랑 양파를 손질 해서 먹기 좋게 자릅니다 소스 물이 끌어 오르면 야채를 넣고 순두부를 넣었습니다. 마지막에는 계란 두 개를 풀지 않고 넣어 줍니다. 노른자가 그대로익 어야 맛이 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