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0978님의 통밀빵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0978님의 통밀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0978
리뷰31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1
어져 베이커리 카페에서 사 온 통밀빵이다.
건강한 빵 같아서 비교적 비싼 값을 치르고
사 왔다. 그런데 맛은 별로다. 단 맛을 내기 위해
시럽도 넣고 크린베리도 넣고 했지만
도우 자체가 통밀 반죽이라서 거친 맛이라..
건강한 빵이라고 생각하고 꼭꼭 씹어 천천히 먹었다. 그러니까 고소한 맛도 살아났다.
#일반식 #아침

1쪽 (레귤러)(26g)
67kcal
통밀빵
4.9(리뷰 4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