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향기님의 오이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포도향기님의 오이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도향기
리뷰783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01
주말에 오이김치와 깍두기를 만들었어요.
오이김치는 오이를 소금에 절인 뒤에 고춧가루, 마늘, 부추 등등 양념을 넣어서 만들어요. 아삭한 식감이 매력적이고 시원한 맛이 나요. 여름철에 먹으면 수분 보충도 할 수 있어요. 오이는 칼로리가 낮아서 다이어트 중에도 가볍게 먹기 좋은 반찬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g)
12kcal
오이김치
4.9(리뷰 253개)
·식단기록5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