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향기님의 오이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포도향기님의 오이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도향기
리뷰78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1
주말에 오이김치와 깍두기를 만들었어요.
오이김치는 오이를 소금에 절인 뒤에 고춧가루, 마늘, 부추 등등 양념을 넣어서 만들어요. 아삭한 식감이 매력적이고 시원한 맛이 나요. 여름철에 먹으면 수분 보충도 할 수 있어요. 오이는 칼로리가 낮아서 다이어트 중에도 가볍게 먹기 좋은 반찬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g)
12kcal
오이김치
4.9(리뷰 270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