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룽이님의 비비고 백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메룽이님의 비비고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메룽이
리뷰335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6.01
친구들과 냉면집에 갔어요 매운거 좋아하는 전 무조건 비빔냉면입니다 기다리는사이 밑반찬을 주시는데 냉면집에서 묵은 백김치 주시는건 첨 입니다 근데 이맛이 최고예요 새콤하면서 고추씨를 넣어서 그런지 살짝 매콤한맛이 계속 젓가락이 가네요 비빔냉면과 백김치! 환상의 조합이였어요 잘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5kcal
비비고백김치
4.9(리뷰 135개)
·식단기록34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