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5453님의 오미자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5453님의 오미자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5453
리뷰662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1
오미자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서 마시는 내내 깔끔하고 산뜻했어요. 은은한 향이 입안에 오래 남아 기분 좋게 즐길 수 있었고, 너무 달지 않아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어요. 따뜻하게 마시니 향긋한 풍미가 깊게 느껴져 매력적이었어요.
#일반식 #간식

1잔(200ml)
43kcal
오미자차
4.7(리뷰 108개)
·식단기록4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