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5453님의 오미자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5453님의 오미자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5453
리뷰66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1
오미자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서 마시는 내내 깔끔하고 산뜻했어요. 은은한 향이 입안에 오래 남아 기분 좋게 즐길 수 있었고, 너무 달지 않아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어요. 따뜻하게 마시니 향긋한 풍미가 깊게 느껴져 매력적이었어요.
#일반식 #간식

1잔(200ml)
43kcal
오미자차
4.7(리뷰 108개)
·식단기록46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