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o3344님의 들깨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siro3344님의 들깨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iro3344
리뷰231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1
저녁으로 먹은 들깨미역국입니다.
불린 미역을 참기름에 볶아서 소고기와 팽이버섯을 넣고 진하게 끓여낸. 미역국인데 들깨를 넣어서 좀 더 걸쭉하고 진하고 고소한 맛을 가진 특별한 미역국이 되었습니다.. 밥을 말아 먹으니 국밥 같은 느낌이 드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96kcal
들깨미역국
4.8(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