쁜지맘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쁜지맘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쁜지맘
리뷰222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22
강원도 여행중 강릉 초당순두부집을 찾아가서 먹은 음식입니다. 줄을 길게 서서 힘들게 먹었지만 잘했다 싶을정도로 음식이 맛있었요. 고소함이 어디서도 맛보지못한 맛입니다. 그외반찬도 잘나왔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