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보레님의 고구마맛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두보레님의 고구마맛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두보레
리뷰76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1
고구마를 깎아서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서 전자렌지에 한참을 돌려준다음 후라이팬에서 기름을 살짝 넣고 구워줍니다 레드와인,설탕,올리고당을 넣고 약불에서 고구마를 넣고 살짝 굴려주면 달콤하고 속촉겉바 고구마맛탕이 됩니다 마지막에 통깨로 마무리해주면 고구마맛탕 완성!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77kcal
고구마맛탕
4.8(리뷰 185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