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남님의 노브랜드 육개장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원남님의 노브랜드 육개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원남
리뷰1253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1
밥먹을때 국으로 가장 좋아하는 육개장을 먹었습니다. 그냥 말아 먹어도 너무 맛있어서 식사를 할때 절반은 그냥 먹고 나머지 반은 육개장에 말아서 먹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고기도 가득 들어있고 안에 고사리와 각종 야채들까지 너무 푸짐하고 국물도 적당히 얼큰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79g)
345kcal
노브랜드육개장
4.8(리뷰 17개)
·식단기록21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