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dfr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asdfr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asdfr
리뷰12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2
삼겹살은 참 맛있는 돼지고기아니겠습니까?
다양한 채소와도 잘 어울리고요!!
채소와 먹어도 최고지만 밥이랑 먹는 고기도 포기가 안되네요!!
고기가 단단한 느낌이어서 꼭꼭 씹어 먹었답니다!!
고기는 단백질함량도 높고 포만감도 아주 오래가서 삶에 필요한 음식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