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잉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아누잉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누잉
리뷰23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2
여기 아메리카노는 산뜻하고 깔끔한 맛이 매력인데요, 진한 풍미는 살리면서도 끝맛이 텁텁하지 않아 매일 마셔도 질리지 않는 게 특징이에요.
아이스로 마시면 더위가 싹 내려가고, 따뜻하게 마시면 은근한 위로까지 주는 맛이네요
잔잔한 호수보며 힐림하는 시간 커피와 함께했어요.
#다이어트식 #간식

1잔(397ml)
1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74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