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757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757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757
리뷰511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2
고구마을 쪘어요 달고 맛이 좋아요 껍질과 같이 먹으면 까스없이 소화가 잘되고 건강 하다고해서 먹고있어요 에어푸라이어 에 구어먹으면 더 맛이좋았어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지니5542757
리뷰511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