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냐밍밍님의 키토김밥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냠냐밍밍님의 키토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냠냐밍밍
리뷰96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2
키토김밥을 만들었어요 밥 대신 계란지단이나 채소를 활용해 만든 김밥으로 혈당관리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 탄수화물이 없기 때문에 살도 잘 빠지고 대신 야채나 다른 단백질로 채워주어 포만감은 유지돼요. 저는 훈제오리를 넣었는데 덕분에 포만감은 충분하더라구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g)
280kcal
키토김밥
4.9(리뷰 45개)
·식단기록36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