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오래식품 토마토스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오래식품 토마토스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2
토마토스튜 만들어먹었어요.
토마토를 메인으로 각종 야채들을 한번에 넣고 오랫동안 푹 끓여먹는 요리에요.
냉장고파먹기에 좋은 메뉴이기도하고, 야채를 많이 먹을수 있어서 건강식이면서, 다이어트 식으로 좋아요. 물없이 토마토의 수분으로 푹 끓여서 맛이 정말 찐하고 좋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60g)
124kcal
오래식품토마토스튜
5.0(리뷰 15개)
·식단기록4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