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725886님의 크라상점 앙버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725886님의 크라상점 앙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725886
리뷰76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2
앙버터 소금 빵을 먹었습니다. 그냥 소금 빵 자체만 먹어도 담백하니 짭짤하니 맛이 좋은데 안에 팥이랑 버터가 들어 있으니 더 맛이 좋았습니다. 달콤하고 소금 빵의 짭짤함이 잘 어울려 지는 맛이었습니다. 다만 칼로리 걱정이 조금 되긴 했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0g)
178kcal
크라상점앙버터
5.0(리뷰 21개)
·식단기록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