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고사리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고사리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2
점심으로 먹은 고사리볶음입니다.
고사리는 건고사리를 물에 불려 삶아서 볶아주었습니다.
중국산 고사리가 아니고 국내산 고사리인듯 엄청 부드러웠습니다.
들기름에 볶아서 고소하고 감칠맛이 났습니다.
두즵시나 먹어서 사장님 눈치를 봤습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44kcal
고사리볶음
4.8(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