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24860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24860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24860
리뷰1236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02
밑반찬으로 무말랭이무침을 정말 좋아하는데, 아침 식사 때 밥반찬으로 곁들여 먹으니 입맛도 돋우고 아주 맛있네요.꼬들꼬들하게 씹히는 특유의 식감이 제대로 살아있어서 먹는 재미가 있어요. 매콤달콤한 양념도 잘 배어있고 흰쌀밥이랑 딱 맞아서 아침부터 든든하게 밥 한 그릇 비웠습니다.
#일반식 #아침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