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껌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2
입심심할 때 먹기 좋은 껌입니다 자일리톨 껌이라 치아 관리에도 좋고 화한 맛이 있는 껌이라 제가 좋아하는 껌입니다 껌은 민트향이 강한 것을 좋아해서 민트맛 진한 껌을 선호해요 가짜 식욕 올라올 때 껌으로ㅠ대체해주면 좋더라고여ㅠ추천드랴요
#다이어트식 #간식

1스틱(3g)
7kcal
껌
4.8(리뷰 80개)
·식단기록51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