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뚜레쥬르 고구마케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뚜레쥬르 고구마케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2
뚜레쥬르 고구마케이크로 기념일에 축하하고 가족들과 나눠먹었어요. 보통 딸기생크림케이크를 구매하는데 조카가 고구마케이크를 골라서 오랜만에 먹으니 구수하니 포슬한 맛이 맛있었어요. 겉면에 카스테라와 고구마크림이 달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75g)
240kcal
뚜레쥬르고구마케이크
4.7(리뷰 26개)
·식단기록7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