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1112님의 유동부 치아바타 고구마 치아바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1112님의 유동부 치아바타 고구마 치아바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1112
리뷰69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2
오늘은 맛있고 특이한 고구마 치아바타예요
위에는 바삭바삭하고 안에는 고구마 무쓰가
가득하고 생크림도 조금있고 촉촉한 밑에 빵은
고소하고 영양가 높고 소화도 잘되고 누구나
좋아할 빵 입니다 찐 고구마를 먹다 특이한 맛의
빵을 먹으니 기분도 좋고 차가운 아메리카노랑 먹으니 최고예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g)
155kcal
유동부 치아바타고구마 치아바타
4.0(리뷰 3개)
·식단기록1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