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2
바나나는 적당히 익었을 때 달달하고 부드러운 맛이 좋습니다 바나나가 달달해서 이거 자체로 얼려서 먹으먄 맛있는 아이스크림같아요 아이스크림처러 달달해서 맛있거든요 바나나 워낙 좋아해서 간식으로도 먹어주기 딱이었습니다 부드러워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