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덴마크우유 타로밀크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덴마크우유 타로밀크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3
연보랏빛의 이국적인 비주얼에 고소하고 달콤한 타로 특유의 풍미가 부드럽게 밀려오는 밀크티입니다. 고구마처럼 구수하면서도 밤처럼 달콤한 맛이 우유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한 모금만으로도 입안 가득 기분 좋은 달콤함이 채워집니다. 여기에 쫀득한 타피오카 펄을 더해 씹는 재미까지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음료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ml)
185kcal
덴마크우유타로밀크티
5.0(리뷰 3개)
·식단기록3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