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칠갑농산 콩국수용 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칠갑농산 콩국수용 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3
시원하고 담백한 콩국수 먹었습니다. 여름이 되면 콩국수를 먹을 수 있어서 좋답니다. 걸죽한 콩국수 국물이 담백하면서 맛이 좋습니다. 저는 소금을 조금 넣어서 먹었는데간이 딱맞고 좋았습니다. 면발도 쫄깃하면서 부드럽고 깔끔한 맛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55kcal
칠갑농산콩국수용 국수
4.9(리뷰 13개)
·식단기록2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