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모넨바게리 단호박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모넨바게리 단호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3
옥상에서 키우던 단호박이 드디어 하나 열려서 직접 따왔다. 정성 들여 가꾼 만큼 더 반갑고 소중하게 느껴진다. 딱 하나뿐이라 아쉽기도 하지만 그래서 더 귀하게 보인다. 잘 익은 단호박이라 색도 예쁘고 단단해서 손에 들고 있으니 뿌듯했다. 간식으로 맛있게 쪄서 먹을 생각을 하니 괜히 기대가 된다. 직접 키운 단호박이라 더 달고 고소한 맛이 날 것 같다.
#일반식 #간식

1인분(150g)
306kcal
모넨바게리단호박
4.9(리뷰 23개)
·식단기록54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