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9380님의 서브웨이 에그마요 샌드위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709380님의 서브웨이 에그마요 샌드위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9380
리뷰1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6.03
아침에 일어나서 간단하게 콤부차 한잔먹고
실내 자전거 15분 탑니다
점심은 12시이후에 한끼만 푸짐하게 먹어요~
저녁은 않먹고 과일조금 먹습니다
현재 다이어트 중이고 71키로에 시작해서
66 키로까지 뺏어요 가끔 폭식하고 싶을땐 마음껏먹고
갓비움으로 속을 비워준뒤 잠듭니다 ㅎㅎ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247.4g)
480kcal
서브웨이에그마요 샌드위치
4.9(리뷰 105개)
·식단기록7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