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비비고 순살 고등어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비비고 순살 고등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3
동네 아는 지인과 모임이 있어 점심으로 생선 구이를 먹으러 갔습니다. 생선구이하면 생선이 통으로 나오는것만 생각했는데 토막낸 생선으로 구워져서 나와서 훨씬 먹기 편하고 살 바르기 좋았어요. 노릇하게 구워져서 바삭함도 있고 속살은 포근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170kcal
비비고순살 고등어구이
4.9(리뷰 57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