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2714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52714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2714
리뷰7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3
아이스커피는 일반커피보다 부담없이 마실수 있는 것이 장점인것 같아~~ 칼로리가 낮고 단맛이 과하지 않아 깔끔하게 마실수 있어 누구나 좋아할 맛인것 같다 첫모금은 커피 특유의 고소함과 은은한 쌉싸름이 느껴졌고 뒤이어 가벼운 단맛과 얼응이 어우러지니 기분좋은 한잔의 커피였다
#다이어트식 #간식

1잔(177ml)
2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8(리뷰 244개)
·식단기록1.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