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오뚜기 생와사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오뚜기 생와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3
저녁식사를 하러 찾아간 횟집에서 나온 생와사비입니다. 일반 와사비랑 다른 생와사비는 알싸함이 훨씬 더 강하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톡쏘는 와사비를 회에 올려서 먹어주면 담백하고 고소한 회와 코가 뻥 뚤리는 와사비가 잘 어우러져서 더 맛있어지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30kcal
오뚜기생와사비
4.8(리뷰 30개)
·식단기록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