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8388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8388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8388
리뷰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3
가볍게 산책하면서 아이 먹일용으로 바나나를 잘게 잘라서 준비했어요
간편하게 챙겨먹기 좋고 맛도 좋은 바나나 ㅎㅎ
자른지 시간이 지나서 조금 갈변되긴했지만 달콤하고 부드러워 잘 먹어주네요
어른간식으로도 좋고 아이간식으로도 좋아요 맛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