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푸드코아 계란 샌드위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푸드코아 계란 샌드위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3
어제 너무 계란이랑 후라이랑 같이 해가지고 이렇게 샌드위치를 만들었어요. 여기에다가 닭가슴살까지 추가해서 먹으면 더 포만감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됩니다. 특히 다이어트 할 때는 샌드위치가 먹기도 편하고 간편 해가지고 자주 해먹는 편이에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52g)
441kcal
푸드코아계란 샌드위치
4.8(리뷰 19개)
·식단기록10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