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오뚜기 흰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오뚜기 흰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3
즉석밥이라서 전자레인지로 데우기만 하면 편리합니다 흰쌀밥만의 달달하면서 고소한 맛이 좋습니다 쌀밥은 너무 필요한 탄수화물입니다 밥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한식을 사랑합니다 한식에 밥은 필수입미다 여기 즉석밥 퀄리티도ㅠ좋아서 맛나요
#일반식 #점심

1인분(210g)
305kcal
오뚜기흰밥
4.9(리뷰 60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