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3
정육식당에서 먹은 파김치 너무 맛있네요 고기랑 싸먹을 때 느끼함도 잡아주고 아삭한 식감이 예술입니다 파 좋아하는 사람들 쪽파김치 너무 맛있으니까 꼭 같이 싸서 드셔보세요 느끼함 다 잡거 환상의
짝꿍입니디 든든하게 고기랑 점심에 먹어쎈요
#일반식 #점심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