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정이님의 고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독정이님의 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독정이
리뷰54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3
외식으로 간만에 삼겹살을 택했는데 역시 집에서 구워먹는것보다 더편하고 맛있네요. 비계부위랑 비율도 적당하고 멜젓에 찍어먹으면 넘맛있어요. 콩나물이랑 김치도 같이 굽고 미나리까지 구워먹었더니 고기만 먹는것보다 질리지않고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87kcal
고기
4.9(리뷰 142개)
·식단기록8.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