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정이님의 고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독정이님의 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독정이
리뷰507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03
외식으로 간만에 삼겹살을 택했는데 역시 집에서 구워먹는것보다 더편하고 맛있네요. 비계부위랑 비율도 적당하고 멜젓에 찍어먹으면 넘맛있어요. 콩나물이랑 김치도 같이 굽고 미나리까지 구워먹었더니 고기만 먹는것보다 질리지않고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87kcal
고기
4.9(리뷰 142개)
·식단기록8.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