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CU 감자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CU 감자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3
감자 빵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이렇게 에어프라이나 전자렌지 돌려서 먹으면 더 부들부들 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됩니다 역시 음식을 따뜻하게 먹고 더 맛있는 것 같아요. 특히 음식이 맛이 더 잘 느껴지더라구요. 오늘도 이렇게 디저트를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6g)
267kcal
CU감자빵
4.9(리뷰 49개)
·식단기록59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