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담맘님의 그리팅 칼비빔면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소담맘님의 그리팅 칼비빔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담맘
리뷰3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3
저는 면을 안좋아합니다.
면은 신랑이 더 좋아하지요.
신랑이 먹어보래서 한젓가락 먹고 저는 다이어트음료를
마셨지요.
나머지는 신랑 먹으라고 줬어요.
이거 먹고 지압 훌라후프랑
타바타 올인원 운동을 했네요.
신랑은 맛있다고 하지만요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405g)
700kcal
그리팅칼비빔면
4.5(리뷰 11개)
·식단기록11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