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따마미님의 콩나물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따마미님의 콩나물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따마미
리뷰120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03
콩나물 무침은 아삭아삭해서 어떤 음식과 먹어도 식감을 살려줘서 좋아요.
특히나 비빔밥에는 필수 나물이네요. 어렸을 적 먹을게 없어서 콩나물 무침을 굉장히 많이 먹어서 싫어했던 기억이 나는데,이제는 추억의 음식으로 함께 하고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80g)
38kcal
콩나물무침
4.8(리뷰 738개)
·식단기록3.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