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개구리님의 치즈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반포개구리님의 치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반포개구리
리뷰97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3
한입 베어 물자 부드럽게 녹아내리며 진한 유제품의 고소함이 입안을 가득 채웠다. 짭조름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동시에 퍼져 풍미가 꽤 묵직하게 느껴졌고, 씹을수록 고소함이 농축되듯 올라와 만족감이 높았다. 살짝 데워 먹으면 늘어나는 식감과 함께 더욱 진한 향이 살아나고, 과일이나 빵과 곁들이면 맛의 균형이 잘 맞았다. 칼로리는 높은 편이라 과다 섭취는 주의가 필요하지만, 소량으로도 포만감과 만족감을 주어 식단 조절 중에는 양을 제한해 활용하면 도움이 되는 식품이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20g)
0kcal
치즈
4.8(리뷰 14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