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개구리님의 치즈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반포개구리님의 치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반포개구리
리뷰863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3
한입 베어 물자 부드럽게 녹아내리며 진한 유제품의 고소함이 입안을 가득 채웠다. 짭조름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동시에 퍼져 풍미가 꽤 묵직하게 느껴졌고, 씹을수록 고소함이 농축되듯 올라와 만족감이 높았다. 살짝 데워 먹으면 늘어나는 식감과 함께 더욱 진한 향이 살아나고, 과일이나 빵과 곁들이면 맛의 균형이 잘 맞았다. 칼로리는 높은 편이라 과다 섭취는 주의가 필요하지만, 소량으로도 포만감과 만족감을 주어 식단 조절 중에는 양을 제한해 활용하면 도움이 되는 식품이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20g)
0kcal
치즈
4.8(리뷰 139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