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로가즈아님의 단호박빵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58로가즈아님의 단호박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8로가즈아
리뷰412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3
단호박빵 먹었습니다. 밀가루가 들어 있지 않고 계란으로 만들어진 프로틴 단호박빵인데요. 4000원대라 가격대는 조금 있지만 단호박에 진한 맛이 좋고 무엇보다 혈당을 올리지 않는다라는 점에서 재구매해야 할 의사가 있습니다. 전자레인지로 2분 돌렸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조각(30g)
40kcal
단호박빵
4.8(리뷰 28개)
·식단기록17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