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걷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강하게걷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강하게걷
리뷰1892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2
무항생제닭가슴살을 이용해서 치킨을 만들었어요. 닭가슴살을 여러개 구매해서 필요할 때마다 요리하면 좋아요. 기름을 최소로 하기위해 에어후라이어에 넣고 만들었는데 바삭한 맛이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