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ja님의 오뎅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uja님의 오뎅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uja
리뷰13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3
밑반찬 좀 만들어 놔야 될 것 같아서 마트 가서 오뎅 몇 개 꽈리고추 몇 개 집어와서 넣은 다음에 오뎅 볶음을 만들었습니다. 막 특별히 저는 좋아하진 않지만 만들어 놓으면 애들은 그냥 저냥 오며가며 먹긴 하더라고요. 오뎅볶음이야 말 안 해도 맛있는 거 아시죠~~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49kcal
오뎅볶음
4.8(리뷰 329개)
·식단기록5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