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Better Me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Better Me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3
요즘 식단 관리를 위해 챙겨 먹는 닭가슴살은 풍부한 단백질을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어서 영양 면에서 정말 최고예요. 예전의 퍽퍽하고 밋밋한 맛과 달리, 요즘은 기술이 좋아져서 육즙이 그대로 살아있고 식감도 촉촉하고 야들야들해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0g)
38kcal
Better Me닭가슴살
4.8(리뷰 67개)
·식단기록2천+0

